인사말

세상을 건설하는 힘
(주)동일
이 앞장섭니다.

지난 81년 주식회사 '성우개발'로 출발해 지난 40여년간 오직 건설의 한길을 달려온 저희 (주)동일은 내위주의 경영으로 건설업계 최상위권의 자기자본 비율을 유지해 왔으며, 안정속의 성장을 경영 이념으로 하여 일찍이 지난 88년과 92년 재무부장관 표창을 수상했고 91년 개열회사인 (주)동일종합건설을 설립한 이후, 92년 정부시책에 적극 호응한 공로로 건설부장관 표창 수상을 비록하여 98년 국가 보훈처장 표창 수상, 92년 ISO9002 획득 및 99년 IMF가 정국을 강타한 상황에서도 내실을 바탕으로 수도권 진출을 계획하여 추진하는 역동성을 보여왔습니다.

21 세기는 새로운 지식과 정보, 디지털이 모든 산업분야를 선도할 것입니다. 따라서 주택건설 업체는 지금까지의 사고와 행동을 획기적으로 전환하고 변화하지 않으면 경쟁의 대열에도 탈락하게 될 것입니다. 이에 저희 (주)동일은 변화에 대한 능동적인 대응을 위하여, 임직원을 중심으로 모든 사원들이 정보화 교육, 철저한 Service Mind 함양, 소비자 위주의 주택공급, 새로운 공법의 기술 개발등을 통한 선진형 현장운영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동일은 지금껏 노력해온 것을 바탕으로 더욱 박차를 가하여, 기업의 사회환원을 선도하는 기업, 여러분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주)동일 홈페이지에서 많은 정보를 접하시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고객 여러분과 협력업체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장 김종각